본문 바로가기

먹다

송도 고깃집 야끼화로, 와규

여자친구와 오래간만에 송도 데이트를 나갔는데요.

요즘 피로에 지친 여자친구를 위해서~~

 송도 고깃집 야끼화로, 와규에 방문하였어요.

송도에서 고기는 자주 안 먹어봐서요..?

어디가 맛있는지 찾던 중 괜찮은 곳을 발견했어요.

 

야끼화로는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고요~

푸르지오 아파트 쪽에 있어요.

주차는 해당 음식점에 위치한 지하에 있어요.

잘못해서 다른 곳에 주차하였다면

꼭 말해서 주차권을 받아놓도록 해요.

소고기가 주 음식이지만 와규가 유독

눈에 띄는 음식점이었어요.

 

들어가기 전에 친절하게 가격표를 먼저 볼 수 있어요.

이른 시간에 갔고 비도 오던 터라 사람이 없더라고요.

가격표를 보니 저렴하지만은 않은 가게에요.

와규 가격이 워낙 나가다 보니 이 정도는 이해해요.

 

점심과 저녁시간 전에 애매하게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주방은 분주해 보이고요 ㅋㅋ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고소한 소고기 향이

나서 엄청나게 배가 고파졌어요.

 

바로 앉아서 메뉴판을 받아 보았어요.

야끼화로라는 이름에 맞게 와규뿐만 아니라

야끼니꾸 세트와 음식이 많았어요.

여자친구도 나도 오랜 시간 굶은 터라

바로 와규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주문하자마자 묵사발과 백김치가 나왔어요.

먹다가 조금 느끼할 수 있는 고기 맛을

잡아주려고 주는가보다 엄청 시큼하고 맛있었어요.

 

이어서 나오는 샐러드와 파채 절임이고요~

보통 가게에서 보는 특별하지 않은

반찬들이지만 뭔가 좀 고소하게 잘 만들었어요.

 

기본 장과 양파 썰은 것을 줘요.

기본 구성이 아주 탄탄하게 나오니

고기를 먹기 전에 이미 배가 부르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송도 고깃집 야끼화로, 와규가 나왔어요.

밥도 같이 시킨 터라 된장찌개도 나왔는데 완전 존맛탱이에요.

특수부위별로 나오는데 진짜 엄청 꽃살같이 이쁘게 나왔어요.

얼마 익히지 않고 바로 먹는 와규 살은 진리이고요?

완전 노릇노릇하고 촉촉하게 익어서

감탄을 자아내는 맛이었어요.

사실 와규는 처음 먹어보는 터라

부담감이 있었는데 엄청 괜찮았어요.

 

 

 

송도 야끼화로, 와규 맛집의 리뷰였어요.

저녁시간에 가면 기다려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하니 회식 때는 미리

예약하고 가길 추천해요.

#송도야끼화로

주소 :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26

전화번호 : 0507-1438-9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