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구월동 맛집 스시웨이

집 근처에서 먹을거리를 찾던 중에 예전에 잠깐 근무하였던

구월동 맛집 스시웨이에 다녀왔어요.

여자친구가 평소 초밥을 좋아해서요!

옛날 생각도 나기도 하고 방문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길병원 바로 뒤에 위치해서 5분 거리면 갈수 있어요.

2층에 위치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의 유입은 없었지만요?

그래도 맛집인 걸 아는 사람들은 찾아서 오는 집이에요.

원래 내가 일했을 당시에는 주방에 왼쪽에 위치했었는데

주인도 바뀌고 인테리어도 싹 바꾼 것 같네요 ㅋㅋ

확실히 전에는 사장님이 청소를 엄청나게 시켰는데요 ㅋㅋㅋㅋㅋ

깔끔한 편이고 이자카야 느낌이 나네요.

 

뭐 따로 설명은 필요 없으니 이제

구월동 맛집 스시웨이의 메뉴판을 보아요.

초밥 종류랑 사이드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요?

가격대는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초밥과 회를 겸해서

사케를 마시는 분들도 많이 보여요.

나랑 여자친구는 그래도 일했던 곳인데요?

제일 맛있는 걸 먹어보자고 해서 코스 정식을 주문했어요.

 

메뉴를 고르고 조금 더 메뉴판을 보고 싶어서요.

둘러보는데 먹다가 맛있는 초밥이 있으면

초밥을 따로 주문해도 된다고 해요.

 

이렇듯 초밥 말고도 덮밥과 탕 종류도 있으니까요?

참고해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먹는 법도 적어놓고 여러모로 내가 일할 때와 바뀌었어요 

일단 코스 정식으로 1상이 나왔는데 참고로 2인분이에요.

이렇게 한상을 주고 또 다른 상을 하나 더 주고요?

왼쪽 위부터 연어 광어 새우 소고기 등등

많은 종류의 초밥이 나오는데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재료도 싱싱하고 씹는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그다음으로 나오는 두 번째 상이고요.

같은 종류의 초밥도 나오는 것 같지만 도미나 참치가

추가되어 담백한 맛을 더 이끌어내요.

장어도 있었는데 ㅋㅋ 나오자마자 내가 먹겠다고

여자친구에게 선언해버렸어요 ㅋㅋㅋ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구월동 맛집 스시웨이의

만족스러웠던 참치 ㅋㅋ 이건 무조건 여자친구 거고요.

두툼하고 김으로 잘 싸있어서 밥알도 세지 않고요!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ㅋㅋ 쫄깃쫄깃하면서 고소한

참치 맛이 한점뿐이라 못 먹었지만 맛있었을 것 같아요..

먹는 도중에 같이 먹을 수 있는 우동도 주시고요.

뭐 맛은 솔직하게 평범한데 밥만 먹어서

목이 막힐 때 먹기 좋을 만큼의 맛이 나요.

그래도 근래 초밥을 많이 안 먹어서 그런지

굉장히 만족하고 먹었던 곳인

구월동 맛집 스시웨이

꼭 한번 들려서 정식을 먹어보기를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