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송도 천유향 훠궈 무한리필집

 

여자친구가 평소 ㅎㅇㄷㄹㅇ에 가고 싶어 하기도 하고요.

마라탕을 굉장히 좋아해서 꼭 한번 가고 싶었던

송도 훠궈 무한리필 천유향에서

주변에서 평도 좋고 맛있다고 해서요!

방문해 보았는데 생각 이상이라 리뷰해보았어요.

 

대부분 푸르지오 아파트 상가에 있는 맛집이 많은데요

여기는 아크리아 건물 맞은편에 위치해서 주차도 용이해요.

다만 2층에 있어서 걸어서 좀 올라가야 해요.

영업시간은 11시 ~ 11시까지이고요?

무한리필로 시식이 가능하니 참고 바래요.

 

앉기 전에 좌석을 한 번씩 살균 소독해 주고요

체온 측정 및 QR코드 체크인을 해줘요.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을 내야 하니 유의 바래요.

 

앉고 나면 바로 소스부터 제조해야 하는데요.

제조 방법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서요.

양만 자기 기준에 맞춰서 만들면 됩니다요.

나는 소스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칠리가 좋아서

소스 따로 칠리 따로 만들어 보았어요.

 

옆에는 꽃빵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만두나 밥이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이걸 먹기 전에 훠궈를 먹으면

굉장히 배부르기에 먹지 못할 것 같아요.

 

이제 송도 훠궈 무한리필 천유양의 음식을 고를 차례고요.

보통 마라탕에 들어가는 재료가 다 준비되어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재료를 골라야 해요.

제법 싱싱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안에 넣을 음식 재료들을 고르고 난 후

제일 중요한 고기를 담아 주면 돼요.

일단 가장 먼저 소고기를 먹기로 여자친구와

정했기에 사정없이 받아 두었고요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순간 서로 입맛이 같아지고 있어요.

 

이제 풍성하게 준비를 마친 후 넣으면 되는데요.

사장님께서 매운맛과 맑은 탕을 고르시라고

추천해 주셔서 그걸로 부탁드렸어요.

이미 엄청나게 많이 담아둬서 나눠서 넣어도

최소 4인분은 족히 되어 보였어요 ㅋㅋㅋ

 

넣긴 전과 후에요 ㅋㅋ 아주 엄청 담아서 국물이

서로 섞일 정도로 넣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양 조절에 맨날 실패하는데 이날도.. 어김없었어요.

보통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맛이 없기가 일쑤여서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예전에 서울에서 먹던

음식점 만큼이나 맛있었다.. 오히려 가격 대비

더 맛있고 많이 먹었다고 볼 수 있었어요.

내가 준비한 소스인데 가장 기본인 것만 넣었는데도

엄청나게 고소하고 맛있는 맛을 내었어요.

여자친구가 맛있다고 할 정도로 잘 만든걸 보니

그동안 훠궈 집 갔던 게 도움이 된 것 같아요.

평소에는 마라탕으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지만

훠궈는 좀 무겁고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굉장히 서로 만족스럽게 먹은 맛집이었어요.

주변에 먹고 나서 조용히 산책을 해도 되고요?

주변에 놀 거리도 많으니 꼭 방문하길 추천해요.

송도 훠궈 무한리필 천유향 매우 만족스러워요.

#송도천유향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1

전화번호 : 0507-1345-6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