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안산 국밥 추천 안동국밥

친한 동생들과 점심을 같이 먹기로 한 날이었어요.

방문했던 안산 국밥 추천 안동국밥이에요.

중앙동에 예전에 근무하여 자주 갔었어요.

그래서 주변 곳곳 맛집이 많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요?

이런 신기한 국밥은 또 처음이라 리뷰해요.

건물과 건물 사이에 위치해서요.

처음에는 길을 헤맸었어요.

무언가 시장 사이에 오픈한 음식점 같은 느낌이고요?

국밥집 말고도 여러 가게가 있어 저녁에 가면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안산 국밥 추천 안동국밥의 오픈 시간은

따로 적어놓지 않아서 볼 수 없었어요.

건물에 주차 가능하고요.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가자마자 북적이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어요.

확실히 번화가 주변이라 그런가 사람도 많고요!

미리 가서 앉지 않았으면 오랫동안 기다릴뻔했어요.

내부는 평범한 국밥집 같은 분위기에요.

메뉴판이 저렇게도 있지만 좀 멀리서 찍은 거라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어요.

여기만의 맛있는 음식도 있지만

다른 국밥 종류도 굉장히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예전에 먹었던 초계국수도 있어

다음에 도전해볼 생각이에요.

 

제대로 된 안산 국밥 추천 안동국밥의 메뉴이고요.

그림으로 나와있어 무슨 종류를 고를지

보면서 주문하면 될 거 같아요.

나랑 동생들은 모두 안동국밥을 주문했고요.

사이드 메뉴로 안동 왕만두 김치를 주문했어요.

순두부 국밥도 있었는데 굉장히 신기한 조합이라

다음에 무조건 시켜 먹어 볼 의향입니다요.

 

주문하자마자 기본 반찬 세팅과 안동국밥을 주고요.

확실히 미리 준비해둔 터라 빠르게 나와요.

시장 국밥을 연상케하는 비주얼이나

엄청 깔끔하고 맛있어 보여요.

그다음 사이드로 주문한 김치만두도 나왔어요.

속 안이 푸짐하고 크기도 적당하여

같이 먹기에 적당히 맛있었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몸 풀어주기 딱 좋고요~

배를 든든하게 해주는 안산 국밥 추천 안동국밥이었어요.

빠르게 먹고 주변에 많은 놀 곳이 있고~

재방문 할 의사는 100%입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