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영종도 몸보신 가능한 짱구네 토종닭

지난번에 여자친구랑 같이 가서 점심을 먹으러 찾다가요.

영종도 근처의 조개구이집이 많은 건 알았지만

말복이 됐고 한번 토종닭을 먹고 싶어서요~

방문하게 된
영종도 몸보신 가능한 짱구네 토종닭집이에요.

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컨셉이 독특해 보였는데요~

엄청나게 맛집같이 보여서 방문해 보기로 하였어요

영종도해수욕장 주변에서 차로 1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다 도착하자마자

노부부 두 분이서 맞이 주시는데요~

아주 옛날 맛집 같은 느낌이 나서 좋았고요?

 

내가 여자친구랑 단둘이만 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고요.

아무도 잘 모르는 맛집 같은 분위기여서

굉장히 기대가 되었어요.

우선 들어가면 입식과 좌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단체 손님 수용도 가능하니 저쪽에 참고했으면 좋겠어요

영종도 삼계탕 짱구네 토종닭의 메뉴판이에요

보통 오골계 옻닭 닭볶음 닭백숙 등이 있지만

아주 심플하게 판매하시는 거 같아요

나는 옻 알레르기가 있어서

닭백숙을 시켰는데 가격은 한 6만 원대이고요?

 

일단 주문하면을 기본 반찬부터 나오는데요

여기는 한상 구성이 엄청 좋았어요

양파 시금치 버섯 등등 아주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많이 줘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 있는

백김치도 주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드디어 주문한 영종도 삼계탕

짱구네 초롱 닭에 토종닭 메뉴가 나왔어요

먹기 전부터 아주 큰 인삼 등 안에

들어가 있어서 엄청 푸짐했고요?

두 명이서 먹기에는 굉장히 많아 보였어요

 

적어도 한 3~4인분 정도 양이 나온 거 같은데요

안에 인삼처럼 건강한 음식이 자리 잡고 있어서

진짜 맛있고 크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렇게 들기만 해도 손바닥보다

더 큰 토종닭이 있어서 엄청 놀랐어요

맛도 아주 부드럽고 쫄깃쫄깃해서

몸보신을 제대로 하는 기분이었어요

닭죽 서비스로 주시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있었던

영종도 삼계탕 짱구네 토종닭 후기였고요?

나중에 또 영종도 방문하게 된다면

여기 재방문할 의사가 100%입니다요